결코 놓칠 수 없는 즐거움,
오래도록 남을 보홀 데이 투어


산호층이 만들어낸 초콜릿 힐과 열대 수목 속 로복강. 울창하게 드리워진 밀림에서 자연의 조용한 숨소리를 들어보세요. 보홀의 야자수 숲에서의 휴식은 위안과 치유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죠.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잠시 멍때려도 좋아요. 휴식보다 색다른 경험을 찾는다면 짚라인과 스탠드 업 패들, ATV 등 다양한 액티비티로 특별한 모험을 떠나보세요!

We are better

than others


남들과 똑같은 여행은 싫다. 사람들이 넘치는 뻔한 곳이 아닌 보석 같은 여행지를 원한다면 주목할 것. 보홀섬은 아직 많은 이들에게 노출되지 않아 한적하고 로컬한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다. 도시를 벗어나 원시 자연으로의 색다른 휴양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보홀 데이 투어'가 최적이다. 남들과 다른 여행을 즐기기 위해 특별한 먼슬리 보홀의 투어 프로그램을 참고해보자. 시간과 상황에 구애 받지 않으며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투어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1

천국으로 가는 계단, 초콜릿 힐


보홀의 최고 볼거리는 역시 초콜릿 힐이다. 높이 30∼50m에 이르는 원뿔형 언덕이  섬 중앙 대평원에 무수히 늘어서 있다. 200만년 전 얕은 바닷속에 있다가 지면 위로 솟아오르면서 육지가 됐고 산호층이 엷어지면서 초콜릿 같은 모양이 만들어졌다. 키세스 초콜릿 모양과 닮아 '초콜릿 힐'로 불리는데, 언덕이 무려 1,268개나 있다. 그중 가장 높은 언덕(높이 120m)에 위치한 전망대에 오르려면 220개 계단을 올라야 한다. 전망대에 서면 보홀의 드넓은 밀림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2

가장 작은 영장류, 타르시어 원숭이


로복강에서 15분 거리인 타르시어 보호센터에 가면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인 타르시어가 서식한다. 한국에는 ‘안경원숭이’로 알려져 있다. 몸길이는 고작 13mm에 불과한데 눈이 얼굴의 1/3을 차지한다. 성질이 매우 온순해 묶어 놓지 않아도 나무에 얌전히 있다. 편하게 관찰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물론 크기만큼 매우 예민해 절대로 주변에서 큰 소리를 내지 않아야 한다. 사진 촬영을 할 경우 플래시를 반드시 끄도록 하자.

#3

원시 자연으로의 초대, 로복강 크루즈 


키 큰 야자수가 양쪽으로 뻗어 있는 열대 밀림 속 로복강에서의 특별한 크루즈 여행은 여행자에게 이색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배를 타고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과 현지식 뷔페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 현지 원주민들의 삶도 자세히 관찰할 수 있어 필리핀의 자연스럽고 소소한 매력을 느끼기에 더없이 좋다.

#4

나비들의 파라다이스, 나비 농장


300종 이상의 다양한 나비가 발견되었을 정도로 나비의 천국으로 유명한 보홀. 나비 농장은 나비의 생태계를 볼 수 있으며 애벌레부터 나비까지 직접 볼 수 있다. 나비 농장은 근처 숲의 나비들이 언제든지 자유롭게 쉬다 가는 나비들의 파라다이스다. 특히 현지 가이드의 위트가 돋보이는 곳.

#5
치유의 숲, 맨 메이드 포레스트

초콜릿 힐과 타르시어 원숭이를 보러 가는 길인 맨 메이드 포레스트에서 잠시 충전의 시간을 갖길. 필리핀 정부의 산림 육성 정책과 홍수 방지 목적으로 사람이 직접 나무를 심어 만든 이곳은 필리핀에서 가장 큰 산림지이다. 여름이지만 우거진 숲으로 인해 이따금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곳. 조급했던 여행의 템포를 한 박자 늦춰보자. 숲길을 따라 걷는 것만으로도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쉬게 하기에 충분하다. 이곳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면 나 역시 한폭의 그림 같은 풍경의 일부가 된다. 나에게 그랬던 것처럼 당신의 여름도 이곳에서 그럴 것이라 믿는다.

Activities in Bohol


무더위를 날려버릴 액티비티를 원한다면

보홀을 즐기는 가장 이색적인 방법. 하늘을 나는 듯한 짜릿함의 짚라인과 초콜릿 힐 ATV. 그리고 유유자적 로복강 SUP 투어.

#6
하늘을 나는 즐거움, 짚라인

필리핀에서 열 번째 크기인 보홀에서는 크기만큼이나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짚라인은 누운 채로 줄에 매달려 협곡 사이를 지나는 레포츠다. 한국에서 체험할 수 있는 것과는 다르게 훨씬 멀고 높은 위치로 조금 겁도 나지만 막상 시도해 보면 푸른 야자수 숲과 계곡을 한눈에 바라보며 가슴이 뻥 뚫리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슈퍼맨처럼 날아가며 여유롭게 영상을 찍는 다른 이들을 마냥 부러워만 하지 말고 거침없이 도전해보기를. 이런 기회가 아니면 언제 또 해보겠나.


#7
로복강 따라 열대우림 탐험, SUP

보홀의 아마존 로복강은 열대 원시림이 그대로 살아 숨 쉬는 곳이다.  활동적인 사람이라면 SUP(스탠드 업 패들보드)에 도전해보자. SUP은 보드에 두 발로 선 다음 패들을 저어 즐기는 레포츠로 주로 파도가 없는 강이나 호수에서 즐긴다. 잔잔한 물길이 열대우림을 따라 굽이굽이 이어진 로복강은 패들보드를 즐기기엔 최적의 장소. 물에 빠질 위험이 적어 수영을 못해도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게다가 전 세계 셀럽들의 몸매 관리용 레포츠로도 각광받고 있다니 그 무궁무진한 매력은 말로 다 할 수 없다.


#8
초콜릿 힐 사이를 달리는, ATV

당신의 감춰둔 모험심과 야생 본능을 깨우고 싶다면 단연 초콜릿 힐에서의 ATV가 정답. 누가 초콜릿 힐 속을 거칠게 달리는 일을 상상이나 했겠는가. 레포츠형 4륜 구동 오토바이로 비포장도로와 열대우림을 엉덩이가 들썩일 정도로 거칠게 달리자. 드넓은 초콜릿 힐 아래 초원을 하염없이 질주하다 보면 위에서 내려다보았을 때와는 또 다른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쉴 틈 없이 달리며 피로로 굳은 몸을 완벽히 풀어보자. 자연이 꿈틀대는 그곳에서 탐험했던 보홀의 모든 것이 내 것이 된다.


코스 안내


숙소(항구/공항) 출발 - 로복강 크루즈 또는 로복강 SUP 투어(추가 선택) - 타르시어 보호센터 - 맨 메이드 포레스트 - 나비농장 - 짚라인(추가선택) - 초콜릿힐 전망대 또는 ATV(추가선택) - 시내/쇼핑몰(추가 선택) - 숙소(항구/ 공항) 도착


* 총 5 - 6 시간 소요 / 기본 코스 외 추가 선택으로 맞춤형 투어 가능



가격 안내


2 인PHP 4,200
3 인PHP 5,200
4 인PHP 6,600
5 인PHP 7,800
5인 이상 문의 (36개월 이하 무료)



추가 선택


시내/쇼핑몰 경유PHP 3001 시간
짚라인PHP 400
1인 / 2회
초콜릿 힐
ATV
PHP 550
1인 / 30분
로복강
SUP 투어
PHP 900
1인 / 1시간

상세 안내


- 36개월 이하 영아는 무료입니다. 단 키가 1m가 넘을 경우 성인 요금이 적용됩니다.


보홀 데이 투어의 기본 코스는 로복강 크루즈 -> 타르시어 보호센터 -> 맨 메이드 포레스트 -> 나비 농장 -> 초콜릿 힐 전망대 ->행잉 브릿지입니다.


- 투어 중 점심 식사(음료 불포함)와 입장료, 보홀 지역 숙소(또는 항구/공항) 픽업 및 샌딩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 기본 코스의 경유지를 제외하더라도 투어비는 동일합니다. 그 외 추가 선택 사항에 따라 투어비가 변동됩니다.


- 추가 선택의 짚라인, 로복강 SUP, 초콜릿 힐 ATV는 기상 상황에 따라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취소 시 해당 선택 사항은 전액 환불됩니다.


- 보홀 항구/공항으로 오전 11시 이전에 도착하거나 오후 5시 이후에 보홀 항구/공항으로 가는 일정 모두 투어 진행이 가능합니다.



예약 안내


모든 예약은 홈페이지 내 RESERVATION 게시판을 통해 진행됩니다.


- 모든 투어비의 전액(당일 살때 환율) 입금 후 예약이 확정됩니다.


- 여행 문의 및 상담은 카카오톡 @먼슬리보홀 (플러스 친구 검색)에서 가능합니다.


- 상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한국 시간 기준) 입니다. 



변경 안내


- 투어 2일 전 투어 일정 변경 가능


- 기상 상황으로 인한 투어 취소 시 일정 변경 또는 100% 환불.


- 개인 부주의로 인해 선박/항공편을 놓쳐 투어 진행이 불가할 경우 환불 불가. 단 일정 변경 가능.



환불 안내


- 투어 3일 전 취소 시 100% 환불


- 투어 1일 전 취소 시 50% 환불


- 투어 당일 취소 시 환불 불가


- 투어 당일 노쇼(No-show) 환불 불가


- 기상 상황으로 인한 투어 취소 시 100% 환불


- 천재지변 또는 선박/항공편 결항으로 인해 보홀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